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핸플 사이트

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핸플 사이트

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빙고 : 하드코어 업소에서 마무리 시간에 손님이 사정했는지를 물어보는 용어 영업진이 빙고했어?라고 물어보면 못했어요/했어요 등으로 대답한다.

꽁비 : 룸업종에서 아가씨가 손님이 없거나, 초이스가 되지 못하거나 등의 이유로 일을 하나도 하지 못했을 때 고정 업소에서 일종의 생계 유지 목적으로 주는것. 웨이터에게 팁 대신 주는 업소도 있다. 정식 임금과는 별개이다.

(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)

하지만 이런 경우 업주들은 보통 경찰에 신고하거나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성노동자들을 찾아낸다. 이 경우에는 마이킹 먹튀라고 부르는 게 더 정확할 수도 있다.

페티쉬 서비스 : 스타킹이나 가터벨트 등 시각적인 요소로 흥분시키는 서비스.

개요 대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문 업소이며 불법이다. 일본 위키에서는 여 대 생 딸 딸이 방 의 준말이라고 서술되어 있다. 업계에서는 핸드 플레이의 약칭인 '핸플' 이라는 용어를 더 널리 쓴다.

진상 :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될 만큼 지금은 예전과 달리 각 분야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다. 핸플 사이트 꼴보기 싫은 사람을 일컫는 말로, 특히 업소에서 손님들에게 많이 쓰는 말인데 심하게 아가씨를 더듬는 사람, 말도 안 되는 억지를 부리는 핸플사이트 사람을 지칭.

블랙 : 핸플 업소에서 진상짓 혹은 아가씨의 거부에 의하여 손님이 보이콧당하는 것을 지칭.  

네이버 https://www.handple.biz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건전마사지의 줄인말 보통 마사지를 해주고 핸플로 마무리하는것이 기본 업소마다,하드,립서비스,올탈.등.. 각종 수위가 추가됨

풀출(풀출근) : 화류계는 보통 출퇴근이 자유이다 보니, 회사원처럼 요일과 일하는 시간을 딱 정해놓고 출근하는 경우가 많지 않다.

아가씨가 손님 복부 쯤에 자리를 잡고 뒤돌아선 다음 허리를 숙여 마치 모심기를 하듯이 취하는 자세.

업소 및 서비스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https://www.handple.biz 수도 있다.

스페셜 : 핸플 업소에서 마사지에 이어 행해지는 본게임. 즉 딸딸이를 쳐 줘 남성 불알에 고여 있는 정액을 빼 주는 행위. 마사지를 생략하고 스페셜만 즐기는 사람들도 있다.  

Report this page